원문: r/TwoSentenceHorror

​약간의 의역 있습니다.

타 사이트 게시시 출처 남겨주세요​

https://str-ettic.tistory.com/category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
"일석이조로군." 그가 말했다.
임신한 아내를 물으로 밀어버리며.

 

 

 






오늘은 모두가 상냥하고, 나한테 꽃을 주면서 좋은 말을 해줘요.
하지만 그보다, 나를 좀 이 관에서 꺼내주세요.







 

 

나는 어린 시절부터 혀로 이를 훝으며 하나씩 세는 습관이 있었다.
31..32...33..34..35..36..37.. 매일 조금씩 늘어난다.




 

 




마침내, 그 크고 통통한 벌레를 밟아죽였어.
그 직후 수백만마리의 새끼들이 내 발 밑에서 기어나왔어







 

'윈도우 10이 업데이트중입니다. '
그저 그가 화장실에 간 사이에, 도움 요청 메일을 보내려고 했는데.







 

 

 


하루를 끝낸 뒤의 목욕만한 것이 없지!
엘리자베스는 미소를 지으며 욕조에서 일어났고, 붉은 방울들이 그녀의 몸을 타고 흘러내려왔다.







 


옆집 고양이가 오전에 열이 나기 시작했대.
저녁까지는 다 요리될거야.








쓰레기장에서 잘린 팔을 보았다.
지나쳐 갈 때, 그것이 엄지를 치켜들었다.







남자가 눈에 눈물이 고인 채로 숨을 헐떡이며 별을 바라보았다.
그는 산소가 떨어진 헬멧을 벗었고, 이내 무한한 어둠 속으로 사라졌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'두 문장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레딧번역괴담 - 두 문장짜리 무서운 이야기 18  (0) 2020.02.14
Posted by 베서니_
: